지속 가능성
지속 가능성의 기본 개념
Sojitz Group의 지속 가능성은 Sojitz Group 및 Society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Sojitz Group 기업 철학을 통해 "Sojitz가 얻는 가치와 사회가 얻는 가치"를 최대화하기 위해 이해 관계자와 함께 협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코 친화적 인 제품
Eco
친절한
제품
제품 라인업

돌고래 코트
돌고래 코트는 일본에서 제조 된 JAS 인증 소프트 우드 코팅 거푸집절 합판입니다.
국내 목재를 사용하여 제품이 합법적이고 지속 가능하도록합니다.
돌고래 코트에서 국내 목재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수확 단계에 도달 한 숲에서 수확, 심기 및 재배의 재배주기를 촉진합니다..
돌고래 코트는 도쿄 올림픽 및 장애인 올림픽 시설의 기초 및 내부 벽에도 사용되었습니다.
Sojitz 건축 자재 라인업

100% 농장 재배 Falcata Plywood
우리는 인도네시아 동부 자바 지방의 루마 장 리젠시 (Lumajang Regency)에 심고 재배 된 100% 팔 카타 농장 나무로 만든 합판을 다룹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한 재조림 및 생태계 유지 보수의 개념에 따라 식물 나무를 적극적으로 활용합니다.
Sojitz 건축 자재 라인업

Moiss
공기 중에 수분을 흡수하고 호출하고 유해한 물질과 냄새를 흡수함으로써 Moiss는 천연 물질의 힘을 통해 사람들을 둘러싼 대기를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상태로 유지합니다..
그것은 천연 물질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독성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원료는 비료를위한 분말로도 사용되므로 자연으로 재활용 할 수있는 벽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Sojitz 건축 자재 라인업

대형 패널 구조 방법
10129_10509
- 2022 년 에너지 절약 그랜드 상 수여
- 세계를 변화시킬 100 가지 기술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Nikkei Technology Outlook 2023)
- 2019 년 Good Design Award의 우승자
Sojitz 건축 자재 라인업
환경
이니셔티브
환경 이니셔티브

Sojitz 건축 자재 환경 이니셔티브

목재 조달 이니셔티브
먹폴 Group 공급망 CSR 행동 가이드 라인을 기반으로, 우리는 2015 년 9 월에 Lumber 조달 정책을 설립하여 2018 년에 2020 년의 회계 회계가 달성되었으며 2025 년 2 월에 확립되었습니다.
Sojitz 건축 자재 환경 이니셔티브

인증 및 인증 시스템 이니셔티브
14783_15193
2. Clean Wood Act는 일본 또는 출신 국가의 법률과 규정에 따라 수확 된 나무로 만든 목재 및 그 제품의 분포 및 사용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산업 협회 인증 시스템에 따라 법적 목재 공급 업체로 인증되었습니다.
Sojitz 건축 자재 환경 이니셔티브

Sojitz 건축 자재 환경 이니셔티브
사회의 실현에 기여
사회 실현에 기여

Sojitz 건축 자재는 성별 또는 생활 사건에 관계없이 직원이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다는 인식을 바탕으로 편안한 작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회사를 둘러싼 환경의 변화에서 벗어나지 않고 적시에 시스템을 수정하고 편안한 작업 환경을 조성하고 직장 문화를 개선하며 직원의 사고 방식을 변화시켜 변화하는 시간과 계속 성장하는 회사가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14783_15193

직장에서 여성을 홍보하기위한 이니셔티브
- 경력 트랙 직책에서 여성의 비율 증가
- 경력 트랙 직책에서 여성을 위해 고용 된 여성의 비율 증가
- 경력 트랙 직책에서 여성을위한 요소이 회의 개최
- 관리자 교육 (예 : Ikubosu Training)
- 직장 문화 개혁

일과 삶의 균형 지원 이니셔티브
- 베이비 시터 보조금 바우처
- Flextime System/Telwork System
- 배우자 출산 휴가 시스템 (유료 휴가)
- 위성 사무소
- 보육을위한 짧은 근무 시간 시스템 확장
미래의 이니셔티브 및 목표우리는 보건부 노동 복지부로부터 쿠루 민 및 에루 고시 인증을 얻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커리어 트랙 직책에있는 여성의 비율
13%

출산 휴가를 복용하는 남성 직원의 비율
100%

지불 휴가 비율
60%